- 광고 가능일자는 10일 소요
- 일자 확정후 사진/영상을 7일이내 제공 필수
- 결과리포트 제공은 최대7일
뉴욕42번가, H&M 글로벌브랜드의 입지도!
메인전광판과 좌측 서브전광판 사용
총 160만 픽셀로 구성된 1,674제곱피트의 디지털 디스플레이 캔버스로 42번가에서 주목도 높은 글로벌 브랜드의 위상을 발휘해보세요.
사진과 영상을 15초,30초,60초를 선택 로테이션별로 전송하는 광고입니다.
타임스퀘어 거리 어느곳에서나 보이기에 가장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150만명의 뉴욕시민과 관광객에게 최고의 노출도를 자랑하세요.
아이돌 신규앨범, 해외콘서트 유도, IT기업의 신제품 론칭, 글로벌 브랜드의 행사 등
나스닥, MIFI(구,로이터), 로이터의 뉴욕의 주요 대형전광판 선택이 가능하며
이미 현대자동차, 한화, 아모레, KT 등의 대기업이 애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소녀시대, 강다니엘, 송중기, 엑소, 소녀시대 등 아이돌그룹의 팬클럽도 주요 고객입니다.
글로벌 브랜드의 필수, 뉴욕의 오프라인 옥외광고는 귀사의 브랜드 가치에 최고의 주목도를 선사합니다.
진행 방식은 이래요.
이런 점이 좋답니다 !
세로형 광고의 높은 시인성
구 로이터에서 MiFi(미드타운파이낸셜)로 바뀐 전광판은 사이즈가 40% 가량 커졌습니다. 특히, 세로형 전광판은 멀리서도 시인성이 아주 뛰어나며 직관적인 회사의 로고를 세로로 배치해 타이포그라피의 시인성이 아주 좋습니다.
핫플레이스 위치
150만명으로 추산되는 유동인구에 대한 시인성은 지속적인 로테이션 노출로 큰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특히, 원타임스퀘어의 바로옆에 위치해 더욱 더 높은 광고효과를 얻습니다.
결과리포트 유무에 따른 견적차감
결과리포트는 사진과 영상으로 제공되며, 필요치 않으실땐 $840불의 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